블로그 이미지
아무것도 아니기에 무엇이든 될 수 있는 곳
liberto

태그목록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전설의 검 종류들 - 2

2010. 7. 5. 01:27 | Posted by liberto
제목은 검 종류들이라고 해 놨지만 방어구, 기타 도구들도 포함함.

 수호
 이름 그대로 절대적인 방어력을 제공하는 반지. 최고신 솔라엘의 가호가 깃들어 있다. 은색의 반지에 조그마한 분홍색 보석이 박혀 있다. 분홍색 보석은 솔라엘의 가호가 깃들어 있다는 증표로, 전 세계에 딱 두 개 존재한다.
모든 물리적, 마법적인 효과로부터 보호되며, 착용자 주위의 온도를 항상 활동하기 좋은 정도로 맞춰 준다. 모든 질병과 독에 대해서도 면역력을 갖게 해준다. 단, 이미 중독되었거나 이미 병에 걸린 경우 그것을 치료해 주지는 못한다. 상태가 악화되는 것은 막아줄 수 있다. 덤으로 어떤 상황에서도 호흡이 가능하게 해준다. 노화와 자연사는 막지 못한다.
 착용자가 살아있는 한 착용자 이외의 사람은 반지를 뺄 수 없다. 최고신 솔라엘의 가호가 깃든 두 개의 도구 중 하나.

 단공
 장검. 최고신 솔라엘의 가호가 깃든 두 개의 도구 중 나머지 하나. 손잡이 끝에 큼지막한 분홍색 보석이 박혀 있다.
 공간을 자를 수 있는 권능이 부여된 검으로, 수호의 착용자와 단공의 칼집을 제외한 모든 것을 아무런 저항 없이 자를 수 있다. 공간을 자른다, 라는 능력은 활용하기에 따라 다양한 효과를 낼 수 있다.
 
 활력
 창. 신체에 조금이라도 기운이 남아있는 한 최상의 컨디션으로 움직일 수 있게 한다. 모든 고통에 면역이 되고(고통을 제외한 감각은 모두 남아 있다), 팔다리가 완전히 떨어져나가지 않는 한 움직임에 제약이 없게 된다. 심지어 반신불수도 이 창을 잡으면 몸이 정상일 때와 같은 움직임을 보일 수 있다.
 이 창을 들고 움직일 수 없게 된다는 것은 곧 죽음을 의미한다. 당장 몸을 움직이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어서 무리를 하게 되는 경우를 조심해야 한다. 이 창의 과거 주인 중 펄펄 날아다니다가 갑자기 쓰러져 죽음을 맞이한 사람이 한둘이 아니었다.